📗 9급 공무원영어 모의고사_제1회

 

모의고사

 

 

모의고사는 수험생 여러분의 현재의 위치와 앞으로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는데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9급 공무원영어 모의고사 17회분은 기출문제와 유사한 형태로, 초중급 수준의 난이도로 구성하여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디지털 교재로 제작하였습니다. 각 모의고사마다 문제가 중복되지 않도록 출제하였고, 만약 시간이 부족하다면 독해를 제외한 문법, 어휘, 생활영어, 영작 문제라도 빠르게 풀면서 상세한 해설로 피드백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모의고사 점수는 80점 이상을 목표로 하면서 5~10점 정도의 변동폭은 난이도가 조금씩 차이나므로 지극히 정상적이지만, 만약 오차가 그 이상이면 틀린 문항을 꼼꼼하게 분석을 하여 취약한 영역은 별도로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수년간 웹스터 공무원학원을 거쳐간 수험생들의 점수를 보면, 취약한 영역 1 수위가 어휘, 2 순위는 문법, 3 순위는 독해였습니다. 수강생에 따라 어휘와 문법은 순위가 바뀌기도 하지만 독해는 수강생들마다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데이터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공무원시험의 변별력은 영어이고 그중에서 문법과 어휘가 당락을 좌우하게 됩니다.

그리고 모의고사 점수와 공무원영어 기출문제 점수를 비교하면 본인의 합격 가능성을 좀 더 정확하게 예측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SEE ALL Add a note
Avatar YOU
Add your Comment

 

🔸디지털 교재의 풀스크린 을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확대됩니다

 

🔸학습완료후 진도 Refresh 하기

강의진도 확인 > 강의 완료후 재수강 >  무제한 재수강을 클릭하면 수강기간내에 무제한 리셋이 됩니다

🔸디지털 교재를 한글로 번역하는 방법

텍스트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한국어로 번역’을 클릭하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가 디지털 교재 양식에 가장 최적화되므로 권장합니다

(모바일은 상단의 점 3개에서 번역을 누르세요 …)

영어를 한글로 번역

(우클릭이 한국어 번역이 아닌 경우 : 크롬 설정 > 언어 > Google 번역 > 번역 도착어 – 한국어)

 

📚 공무원영어 사전 모음

공무원영어 동의어사전 1770

공무원영어 동의어 사전

공무원영어 구동사-숙어 사전

공무원영어 구동사 숙어 사전

공무원 생활영어 사전

공무원 생활영어 사전

공무원영어 어근 사전

공무원영어 어근사전

공무원 영문법 사전

공무원 영문법 사전

공무원영어 독해 주제별단어

공무원영어 독해 주제별단어

공무원영어 영작문 사전

공무원 영작문 사전

웹스터 공무원학원 하단 로고

(053) 286 – 5353

mshop plus friend talk   with 나영발 영어강사

top

대표: 김진현 (나영발 영어강사) <학원등록증> 제 6272호-대구동부교육청 <사업자등록> 502-92-41967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제2018-대구중구-0051호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보기>